진행상황
접수마감
작성일
2024.09.30
부서명
총무처
조회수
287
연락처
031-870-3074
이메일
taewonkim@shinhan.ac.kr
일시
2024-09-30 ~ 2024-10-07

[입찰공고]신한대학교 태양광발전소 설치 및 임대업체 선정 입찰계약 안내공고

신한대학교 2024-0064

 

신한대학교 태양광발전소 설치 및 임대업체 선정 입찰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09. 30.

신한대학교 총무팀


 

청렴서약제 적용 안내

 

 

 

 

신한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 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 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따른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 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제공한 경우 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1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5조의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 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계 약 명

신한대학교 태양광발전소 설치 및 임대 업체 선정

임대장소

   ① 경기도 의정부시 호암로 95(호원동), 동두천시 벌마들로 40번길 30(2캠퍼스), 동두천시 생연동 83-5(연수원)

- 의정부캠퍼스 은혜관, 기도관, 행함관, 벧엘괄 옥상 등

구조안전진단 결과 확인 후 재협의

연간예정가격

kW당 금 25,0000, 부가세별도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

현장설명회

개별 현장실사

마감일시

2024. 10. 7.() 17: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낙찰방식입니다.

. kW당 단가입찰입니다.

. 지역제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3. 참가 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상 체납 등(징수유예, 체납처분유예 포함)이 없는 사업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등기부상 소재지가 서울·경기 지역인 사업체 이어야 합니다.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최근 5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2024.10.07.() 17:00 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특약사항

. 낙찰 후 공인된 기관에서 건물별 구조안전진단서를 발급 받아 제출한다.

. 제출한 건물별 구조안전진단서 확인 후 부적합시 계약이 취소 될 수 있다.

. 건물별 구조안전진단 비용은 임차인이 부담 한다.

. 임대장소는 구조안전진단 확인 후 재협의한다.

 

4. 참가신청 및 견적서 제출방식

. 2024. 10. 07.() 17:00까지 계약담당자 이메일(taewonkim@shinhan.ac.kr)로 제출 바랍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공동 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현장 확인

.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개별 현장실사로 대체합니다.

. 사전 방문 예약 후 시설관리팀 담당자와 대동하여 현장실사를 합니다.

. 현장실사는 주중 09:30 ~ 11:00, 14:00 ~ 17:00까지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실사가 불가합니다.

. 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해 현장을 반드시 확인하고 현장확인서를 시설팀 담당자로부터 서명받아 입찰 참가 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실사 간 부주의로 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자에게 귀책사유가 있습니다.

. 현장실사 사전예약 : 신한대학교 시설팀 과장 강근원(031-870-3233)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 예정가격 미만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에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7. 견적 제출 무효

. 신한대학교의 사정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 합니다.

. 미자격 업체가 입찰하거나 낙찰되었을 때 선정에서 당연 제외되면 추후 우리 대학에서 공고한 입찰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 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사관련문의 : 신한대학교 시설팀 강근원(전화 : 031-870-3233)

. 견적 및 계약 : 신한대학교 총무팀 김태원(전화 : 031-870-3074)

9. 제출서류

. 등록신청 구비서류: 기한 내 등록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서식2]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3] 1.

서약서[서식4] 1.

보안각서[서식5] 1.

입찰서[서식6] 1.

현장확인서[서식7]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 상기 열거된 서류는 견적 제출 마감시일까지 메일(taewonkim@shinhan.ac.kr)로 제출 바랍니다.

 

 

 

신한대학교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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